네이버 바로가기 홈페이지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옥션 바로가기 다이소몰 인터넷 쇼핑몰 바로가기
최초공개 기능 사용시 강제로 카운트다운을 기다리게 되므로 호불호가 크게 갈린다. 최초공개가 좋다고 하는 유저들의 경우, 업로드 시간에 맞춰 함께 채팅치며 감상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는 의견이많고, 불호 의견의 경우, 강제로 카운트다운을 기다려야 하므로 원래 예정된 업로드 시간에서 카운트다운을 기다리는 시간만큼 늦게 시청해야하는 점과 최초공개 기능을 걸어두고 영상을 올려두면 이미 영상이 업로드가 되어있는 것 처럼 보여지지만 실제로는 최초공개 시간까지 기다려야 해서 바로 시청이 불가능한 점을 불호의 이유로 꼽는다.
댓글에 번역 기능이 생겼다. 유튜브를 운영하는 구글의 구글 번역 기준. 따라서 외국어 댓글도 번역 기능으로 알 수 있다. 그러나 원래는 답글도 번역 가능했지만 갑자기 답글을 누르면 해당 댓글에 번역 기능이 갑자기 영문도 모른 채 사라져버린다.
사회적 또는 정치적 불안을 야기할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대중의 접근 및 노출 제한.
알고리즘 때문에 음란물 커뮤니티, 광고성 커뮤니티, 불펌영상을 홍보하는 커뮤니티 등 부적절한 커뮤니티가 생겨나는 문제로 일부 시청자가 불편을 겪고 있기도 하다. 다행히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크게 문제가 없는 편이다.
이런 현상을 막기 위해 어떠한 동영상에서 일정 조회수를 찍은 유튜버의 영상은 인기 동영상에 올라갈 수 있는 문턱이 높아진다던가 하는 규칙에 따라 선별된다.
근데 이 기준도 꽤 뒤죽박죽인 경우가 많은데, 관리자나 다른 사용자를 향해 막말을 하는 등 저격성 댓글을 상습적으로 달았을 경우라면 그들의 신경을 거슬려서 차단당할 수도 있지만, 그런 적이 전혀 없고 하트까지 받은 적도 있는데도 관리자가 제멋대로 그 사용자는 스팸으로 처리해버려서 댓글 등록이 몇 시간은 물론 며칠, 몇주, 몇달, 몇년이 지나도 전혀 안 되기도 한다.
이유로는 아동 범죄를 예방하고 아동 인권이 소중한 서구권 문화 특성상 그러는 걸로 보인다.
이 방식은 실제 앱처럼 빠르고 안정적인 실행 환경을 제공해, 유튜브 프리미엄이 아닌 사용자에게도 광고 차단 환경에서 전체화면 시청이 가능해집니다.
가장 많이 받은 사용자는 "♥ ##개- 이 채널에서 가장 많은 ♥를 받은 사용자"가 닉네임 옆에 붙는다.
대부분의 콘텐츠는 "유튜버"와 기업 후원자 간의 협력을 포함하여 개인이 생성한다. 기존 미디어, 뉴스, 엔터테인먼트 기업들도 더 많은 시청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확장했다.
다만 알림 기능이나 커뮤니티 소통이 중요하면 앱을 함께 쓰는 것도 고려하세요.
많은 more info 분들이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만들 때 주로 크롬을 사용하지만, 실제로는 브라우저에 따라 영상 로딩 속도와 품질 최적화 정도가 조금씩 다릅니다.
또 자기가 뼈 빠지게 일해서 벌은 정말 많은 돈이 상납으로 들어가니까 등을 돌리고. 그러니까 이 사람들의 사상은 돌아섰죠. 근데 북한에 자식이 있고 처가 있고 형제들이 있으니까 (자유 세계로) 못 가는 거죠.”라고 인터뷰에서 언급하기도 했다. 북한 사람들은 인터넷 자체도 못하니까 유튜브가 뭔지 바로 이해를 못하지만, 이 영상들을 어떻게든 고향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